사고, 질병에 취약한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한 어린이보험 자녀 배상책임/환경성 질환/종합적 보장

어린아이가 질병이나 상해 사고로 신체에 이상이 생겼다면 이를 치료해서 상태가 악화하지 않도록 가능한 빠르게 병원에 가야 합니다.
하지만 치료를 위해서는 의료기관에 맞는 의료비를 지급해야 하는데 만약 의료비가 부족하여 아이의 치료가 미뤄진다면 끔찍한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불상사를 막기 위해서는 의료비를 지원해주는 어린이보험에 미리 가입해두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최근에는 사회환경의 변화로 결혼이나 임신 시기가 미뤄지면서 산모와 태아의 건강에 악영향을 주는 고령 출산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롭게 발생하는 환경오염 문제로 출산하는 많은 아이가 선천성 질환 등 다양한 질병을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시간을 통해 출산 직후의 아이가 선천적인 질환을 가지고 있더라도 필요한 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는 어린이보험 태아특약에 관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어린이보험의 태아특약은 자녀가 성장해도 어린이보험으로 남아 끝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간혹 아이가 출산한 다음에만 단기적으로 보장하고 끝나는 것으로 아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태아특약은 청소년이나 성인 때까지 발생할 수 있는 암이나 재해사고 등의 보장을 계속해서 이어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어린이보험 태아특약은 아이를 임신했을 때만 가입할 수 있으며 태아건강에 이상 소견이 발생하는 경우는 가입이 거절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임신 사실을 안 후 22주 이내에 가입해야 보다 원활하게 보장받을 수 있음을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물론 임신 후 22주를 초과해도 가입할 수는 있지만 태아에 대한 선천적 질병은 보장이 제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