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질병에 취약한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한 어린이보험 자녀 배상책임/환경성 질환/종합적 보장

어린이보험 보장내용

아이의 신체에 질병이나 상해로 문제가 생긴다면 빠르게 대처해서 치료해야 합병증이나 후유장해 등이 남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치료비는 소아암이나 백혈병의 경우 2천만 원에서 3천만 원 정도로 생각보다 부담이 적지 않습니다. 
다행인 점은 아이의 의료비 부담을 줄여주는 어린이보험이 있으니 이번 기회에 어떠한 점을 보장하는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어린이보험은 성장단계에 따라 주로 발생하는 치료비를 집중 보장해주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유아기 시기에는 입원일당비를 보장하고 청소년기에는 상해나 질병, 수술비를 보장하며 성인에 되면 3대질환 진단비를 보장합니다.
특히, 보험사에 따라 3대질병 진단이나 50%이상의 후유장해가 발생하면 보장성보험료 납입을 면제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가입나이를 최대 100세까지 설정하여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보장이 가능합니다.


더욱이 고령 산모의 비율이 매년 상승하기에 태어나는 아이가 선천적 질환이나 저체중 등으로 건강에 이상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필요한 의료비는 적은 편이 아니니 어린이보험의 태아특약보장을 준비해두면 좋겠습니다.

 

이처럼 아이의 의료 비용을 지원해주는 어린이보험의 선호도는 최근 급격하게 높아져 시중의 많은 보험사에서 어린이보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각 보험사별로 다른 어린이보험의 보장 내용을 신중하게 확인하시고 각각의 장단점을 점검하셔서 더욱 유용하게 가입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