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질병에 취약한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한 어린이보험 자녀 배상책임/환경성 질환/종합적 보장

생명보험사 어린이보험

호기심 많은 아이들은 이것 저것 신기한 점이 많아 위험한 줄 모르고 놀곤 합니다.
게다가 성인에 비해서 활동량이 많아 아이를 한 번 돌본 경험이 있다면 24시간 보호하는 게 불가능함을 알 수 있습니다.
결국 아이에게 발생할 수 있는 사고나 질병은 너무나 많음에도 이를 예방하는 방법은 한정적입니다.


이에 따라 부모님들은 아이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어린이보험에 가입하곤 있는데 어떠한 상품을 선택할지는 알기 어렵습니다.
시중에는 너무나 많은 보험사에서 어린이보험을 제공하고 있고 각각은 보장내용이나 보험료 및 보험금 등이 너무나 다릅니다.
따라서 이번 시간에는 어린이보험의 여러가지 종류 중에서 생명보험사 어린이보험에 대한 특징과 장단점을 안내해드려고 합니다.


먼저 생명보험사 어린이보험은 소아암이나 백혈병과 같은 사망률이 높은 중대 질환의 진단비와 의료비를 정액형식으로 지급해주는 보험입니다. 
여기서 정액형 보장이란 첫 약정 시 정해진 가입금액만큼 보장하는 구조니 발생한 의료비보다 보장금액은 적거나 클 수 있습니다.
또한, 중대질환 위주로 보험금을 지원해주기 때문에 평소 아이의 건강이 좋지 않는 경우 효과적으로 활용가능합니다.


다음으로 생명보험사 어린이보험은 여러 개의 보험사에 가입하더라도 중복으로 보장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자녀의 의료비 지원을 더욱 충분하게 받길 원한다면 보장내용을 중복해서 2개 이상 가입하는 경우도 종종 계십니다.
마지막으로 상품의 보장기간이 길며 보험료 납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재정상황을 운용하는데 유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