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질병에 취약한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한 어린이보험 자녀 배상책임/환경성 질환/종합적 보장

손해보험사 어린이보험

시중에 있는 보험사를 살펴보면 보험사명 뒤에 생명이나 손해보험 등을 붙여 구분하고 있는데요.
각각은 엄연히 보장범위나 보장금액에 차이가 있으므로 차이점을 확인하고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어린이보험 상품은 생명보험과 손해보험 두 가지 방법 모두로 가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중에서 이번 시간에는 손해보험사를 통해 어린이보험에 가입할 경우 어떠한 혜택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손해보험사에서 어린이보험을 가입하시면 일상생활에서 발생한 사소한 질병이나 상해 사고 시 의료비용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재해나 상해에 대한 치료항목 위주로 실손 보장하기 때문에 발생한 치료비에 따라 보장금액이 달라집니다.
그러므로 비례보상의 원칙에 따라서 중복보장은 받을 수 없으니 여러개의 보장범위를 중복해서 가입하는 것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손해보험사를 통해 어린이보험에 가입하시면 자녀배상 책임비용을 1억 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어 아이가 일상생활에서 일으킨 사고까지 든든하게 보장받습니다.
예를 들면 자녀가 백화점에 진열된 고가의 상품을 파손시켰거나 친구집에 놀러가서 가전제품이나 가구에 피해를 입힌 경우에 해당합니다.

 

이처럼 다양한 사고에 대하여 보장금액을 받기 때문에 보험금을 청구하는 경우가 특히 많은데요.
따라서 손해보험사 어린이보험은 보장금액을 신속히 지급하는 곳이 좋으며 만약 생명보험사와 함게 준비하면 납입할 보험료가 높아질 수 있으니 주의하여 가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