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질병에 취약한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한 어린이보험 자녀 배상책임/환경성 질환/종합적 보장

어린아이들은 성인에 비해서 신체건강과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각종 질병이나 상해 사고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따라서 아이에게 사고가 발생하면 빠르게 치료하여 건강에 지장이 가지 않도록 항상 대비해야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에는 아이의 의료비 부담을 지원해주는 어린이보험에 가입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어린이보험이란 보험 계약자인 부모가 어린이를 피보험자로 하여 가입하는 상품입니다.
보장범위는 생활 속에서 발생가능한 각종 상해사고나 질병 등을 치료하는데 필요한 의료 비용을 지원해줍니다. 
그리고 학교폭력이나 유괴 및 왕따와 같은 사고 후 발생하는 정신적인 피해 질환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더욱이 최근에는 결혼이나 임신 시기가 늦어지면서 산모와 아이 모두의 건강이 위협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린이보험의 태아특약을 활용하면 태아 뿐 아니라 산모의 의료비까지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선천성 질환이나 저체중아, 소아암 등이 그것인데 어린이보험은 이에 대한 의료비를 종합적으로 보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손해보험사로 어린이보험에 가입하신 경우 자녀배상책임을 통해 실생활에서 발생하는 법률배상금액을 최대 1억원까지 보장합니다.
그리고 치료비가 많이 필요한 백혈병이나 소아암 등은 최소 5천만 원 이상의 가입금액을 통해 보장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안내해드린 어린이보험에 대한 정보를 잘 활용하셔서 하나뿐인 소중한 자녀의 의료비 걱정을 줄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