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질병에 취약한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한 어린이보험 자녀 배상책임/환경성 질환/종합적 보장

비갱신형 어린이보험

아이의 질병이나 상해 사고 치료비용을 지원해주는 어린이보험은 매우 유용하여 국내의 여러 보험사에서 판매하고 그 종류 역시 다양합니다. 
특히, 보장받는 기간에 따라서 보험료 납부방법을 선택해야 더욱 효율적으로 계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소중한 아이를 위해 더 나은 어린이보험을 준비하는 비갱신형 어린이보험에 관해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비갱신형 어린이보험은 가입시점부터 만기까지 납입 보험료의 변동이 없는 상품입니다.
다만, 갱신형에 비해서 초기 납입보험료가 높기는 하지만 갱신을 하지 않기 때문에 보험료가 인상 될 위험이 없습니다.
따라서 갱신형 어린이보험이 갱신할 때 마다 보험료가 상승하는 것과 비교한다면 재정상황을 더욱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어린이보험은 30세 만기와 100세 만기 중에 선택하게 되는데 비갱신형은 100세 만기와 더욱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예를 들면 비갱신형으로 보험료를 60세까지 납부하고 보장은 100세까지 받는다면 60세 이후부터는 보험료 부담 없이 계약을 유지하게 됩니다.
이렇게 아이의 건강을 위해서 준비해두는 것인 만큼 보다 효율적으로 유지해서 비용의 부담을 줄이는 게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만약 보험료 부담으로 중도에 해지하면 질병이나 상해로 인한 아이의 치료비 보장이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나중에 다시 가입하려고 해도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축소되는 불상사가 생기니 안내해드린 비갱신형 어린이보험을 바로 알고 준비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