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질병에 취약한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한 어린이보험 자녀 배상책임/환경성 질환/종합적 보장

암은 한국인의 사망 원인 1위로 신체의 모든 세포에서 발병하며 성별이나 나이를 구분하지 않습니다.
즉, 나이가 어린 자녀에게도 암은 발생할 수 있는 데 이러한 어린이 암을 소아암이라고 부릅니다. 
일반적으로 소아암은 성인에게 주로 발생하는 위암이나 폐암, 자궁암의 비중은 작으며 급성백혈병이나 악성림프종, 뇌종양, 고환태아성암 및 신경아세포종 등이 많습니다.


다만, 어린이의 암 발생 확률은 1만 명 중 한 두 명 정도이나 위험성이 높은 암의 특성상 소중한 아이를 위해 신속히 대비해두시길 바랍니다.
주로 어린이 암은 4∼5세 이하에서 발생빈도가 높은데 출생하면서 암을 가지고 태어나기도 합니다.
아직 나이가 어리고 신체의 면역체계가 미성숙한 어린이 암은 성인과 비교하여 진행 속도가 더욱 빠른데요.


따라서 아이의 암 치료비 부담으로 치료를 미루는 불상사를 방지하고자 이를 보장하는 어린이보험에 가입해보시기 바랍니다.
어린이보험에서 암보장은 특약을 통해 여러가지 수술이나 입원, 통원비까지 보장하고 있습니다.
수술비 보장의 경우는 조혈모세포이식 수술이나 5대 장기이식 수술 그리고 양성뇌종양 수술이 있으며 재해장해나 암진단비 보장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암의 직접적인 치료에 대한 입원비와 통원비, 재해장해보장도 추가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수술비보장 특약은 1종에서 5종의 수술분류표로 정한 수술비를 보장해주는데 가입금액은 1종부터 10만 원, 30만 원, 50만 원, 100만 원, 300만 원이 있습니다.
또한, 입원금여급의 경우는 하루 입원할 때마다 1만 원의 지급금액을 보장하는데 직접적인 목적으로 하루 이상 입원 치료 시 지급됩니다.
주의하실 점은 각각이 면책기간과 감액기간이 있으므로 가능하면 서둘러서 미리 가입해두는 게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