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질병에 취약한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한 어린이보험 자녀 배상책임/환경성 질환/종합적 보장

어린이는 신체의 면역 체계가 미성숙하여 성인에 비해 작은 질병이나 상해 사고로 큰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특히, 어렸을 때는 성장이 왕성한 시기이므로 질병이나 사고에 대해 보다 빠른 대처와 치료를 받는 것이 유용합니다. 
그러므로 아이의 건강을 위해서 각종 치료 비용을 지원해주는 어린이보험에 가입해두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다음으로 아이들은 호기심이 풍부하지만 주의력은 낮아 일상생활에서 여러가지 실수를 저지르곤 합니다.
예를 들면 주차장의 차량에 기스를 내거나 백화점에 진열된 상품을 쓰러뜨려 파손시키는 사고를 말합니다.
혹은 다른 사람의 신체에도 상해를 입힐 수 있으니 이 때는 어린이보험의 자녀배상책임을 통해 대비할 수 있습니다.
자녀배상책임이란 손해보험사를 통해 어린이보험에 가입하신 경우 추가할 수 있는 특약입니다.


마지막으로 현대 사회의 변화에 따라 결혼이나 임신 시기가 늦어지면서 태어나는 아기가 선천적 질환을 갖거나 저체중아를 출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미세먼지나 방사능과 같은 과거에 보기 힘든 환경오염이 발생하며 어린이들의 건강이 위협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도 어린이보험의 태아특약을 추가하면 출산 직후에 생기는 위험에 대하여 대비가 가능합니다.
단, 태아특약은 임신 후 22주 안에 가입해야만 보다 효과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으니 주의합니다.
지금까지 안내해드린 어린이보험의 필요성을 잘 정리해두시고 소중한 우리 아이의 건강을 지키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