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질병에 취약한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한 어린이보험 자녀 배상책임/환경성 질환/종합적 보장

어린이보험은 질병이나 상해 사고로 아이의 신체에 이상이 생겼을 때 병원비를 보장하는 상품입니다. 
대다수 부모님이 아이의 건강을 위해 이러한 어린이보험을 준비하고 있어 국내 대부분의 보험사에서는 어린이보험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어린이보험의 보험료를 할인해서 계약을 더 원활하게 유지해주는 다자녀 할인제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다자녀 할인제도란 각 보험사의 기준에 따라 다르지만 어린이보험의 납입 보험료를 2%에서 5% 정도 할인해주는 특약입니다.
특히, 보험사 약관에 따른 다자녀가정 할인 기준에 포함되는 경우만 가입할 수 있는 특약인데요. 

 

가입 조건으로는 어린이보험의 피보험자 나이가 25세 이하인 자녀가 2명 이상일 시 해당됩니다.
만약 다자녀 할인 특약에 가입하는 조건에 해당하신다면 먼저 보험사에 가족관계증명서나 주민등록등본을 제출해야합니다. 
이는 어린이보험에 계약할 당시 뿐만 아니라 계약 후에도 언제든지 조건만 해당하면 신청할 수 있으니 지금 즉시 보험사에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어린이보험은 다자녀 할인제도 이외에 기존 가입자 할인특약 등으로 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데요.
어린이보험을 준비하는 이유가 아이의 질병이나 상해로 인한 피해를 대비하는 만큼 비용의 부담을 줄여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계약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따라서 지금까지 안내해드린 어린이보험의 다자녀 할인제도를 잘 활용하셔서 보험료를 저렴하게 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